2024년 5월에 발매한 러브피컬 폿피!의 팬디스크인 '엄청 러브!! 러브피컬 폿피!'를 올 클리어 했습니다.
스미에서 발매했지만 스미 답지 않은 분위기였던 본편이 나름 할만해서 이번 FD도 일단 시작했는데 진짜 별거없이 H씬만 있는 정직한 팬디스크였네요.
히로인 1명당 H씬 2개+일반CG+SD CG 1장으로 구성되어 있을 정도로 분량이 많지는 않았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주인공과 히로인의 달달한 장면만 나와서 아무생각없이 플레이 하기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플레이 타임도 길지 않아서 날잡고 플레이 하면 하루정도? 면 클리어 할 수 있는 분량이라고 생각되네요.
말그대로 팬디스크여서 갈등이나 그런것도 없이 그냥 주인공과 히로인의 이챠러브만 보면 되서 제목 그대로 엄청 러브! 라는 느낌을 가득 받은 미연시였습니다.
그리고 이번에도 역시 타마키가 넘넘 귀여웠네요.
이번에도 작은 체구이지만 연상 이리저리 의지가 되는 모습도 좋았고 갭모에도 좋았고 응석부리는 모습도 넘넘 좋았네요.
거기에 인기가 좋았는지 야아코랑 같이 다른 히로인들과 다르게 추가 CG가 1장이 더 있더라구요. 뭔가 좋아하는 히로인이 특별 대우를 받는것 같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https://blog.kakaocdn.net/dn/bHGdZp/btsMcdZXdnm/mxlfhCdnuE1QvJRHhkzjP1/img.jpg)
본편도 그랬지만 이번 FD도 뭔가 코멘트 할만한게 딱히 없었던 이야기였습니다.
무난한 캐러게라 좋아하는 캐릭터 파트는 재미없고 흥미가 없는 파트는 조금은 지루하게 느껴질 수 있는 전형적인 킬링타임용 미연시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본편에서 볼 수 있었던 히로인들의 에필로그 같은 이야기와 이차러브를 원없이 즐길 수 있었고 팬디스크도 분할로 내는게 대세인데 짧긴 하지만 이렇게 분할없이 한방에 내주는것도 마음에 들었던 요소 중 하나였습니다.
이젠 슬슬 스미도 차기작을 발매할 때가 되었으니 차기작도 기대해봐야겠습니다!
'감상 > SMEE' 카테고리의 다른 글
ラブピカルポッピー! [러브피칼 포피!] (0) | 2024.05.08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