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벼루_ 2018. 12. 17. 21:53


Tinkle Position에서 2017년에 발매한 오빠, 키스의 준비는 아직입니까? 엣치의 준비도 아직인가요?를 올클리어 했습니다. 


제목에서 느껴지다 싶이 그냥 여동생 4명이랑 꽁낭꽁낭하는 누키게이긴한데 여동생 4명이 4명다 너무나 귀여워서
플레이내내 멘탈힐링되는 아주 좋은 작품이였습니다.

장녀인 아사히는 여자친구 같은 느낌의 편안한 여동생이고
차녀인 마히루는 정통파 여동생처럼 치유되는 느낌의 여동생이고
삼녀인 야요이는 츤츤거리지만 데레데레때는 너무나 귀여운 여동생이고
막내인 사야는 보면 즐거운 활발한 나이차 많이 나는 여동생이라 전부 좋았네요.
그리고 합법로리인 어머님

이렇게 4자매가 모두 제각각 매력적이고 너무나 귀여워서 본편도 그렇고 팬디스크인 이 작품도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스토리는 뭐 별거 없지만 오히려 그게 큰 갈등없고 그냥 여동생들의 귀여움만 즐기면 되서 오히려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4명 전부 사복 차림이 너무 이뻤네요.
특히 아사히하고 야요이의 사복차림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하렘H씬은 몬가 전작과는 달리 모든 H씬에 4명을 넣을려고 하니 몬가 중간중간 어색하 느낌이 ㅋㅋㅋㅋ

딱히 엄청 스토리적으로 좋은 작품은 아니지만 로리로리한 그림체하고 여동생물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거라 확신합니다!

이젠 이 회사꺼는 전부 했는데 오니큣도 FD가 나오길 기대해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