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벼루_ 2019. 7. 22. 23:00

Tinkle Position에서 발매한 '오빠 아침까지 꼬옥 앉아줘! 밤까지 좀 더 야한짓해줘!'를 올클리어 했습니다.

본편도 그랬지만 이번에도 역시 타이틀에서 모든 것이 들어나는 팬디스크였습니다.

 

분량은 팬디스크+미들 프라이스여서 진짜 짧긴했습니다.

정월부터 3일정도간을 배경으로 하는데 개별엔딩이던 하렘엔딩이던 큰 틑은 변하지 않고 그냥 누구랑 H씬을 하냐

혹은 다함께 하냐 정도의 차이였습니다.

 

하지만 그냥 그게 너무나 좋았네요.

퇴근하고 와서 그냥 아무생각없이 멍하니 귀여운 여동생들의 귀여운 모습을 보면서 귀여운 H씬을 보는 맛에 

힐링되는 작품이였습니다.

 

본편과 마찬가지도 이번에도 제각가의 매력을 가진 4명의 여동생들이 너무나도 귀여워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플레이했네요.

 

스토리는 일단은 어느정도 있긴하나..... 크게 신경을 정도는 아니였고 역시 가장 좋았던 점은 여동생들의 새로운 복장을 볼 수 있는게 가장 좋았네요. 사실상 일본식 옷을 보기위해 플레이 한.... 

 

팬디스크라는 이름에 걸맞게 개별 H씬도 많고 하렘END도 있는등 본편을 재미있게 했다면 이번 작품도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스미의 시로무쿠는 진짜 최고였습니다!

시로무쿠입고 나오는 CG는 너무나 이뻐서 몇번이고 오마케에서 다시 봤네요. 역시 개인적으는 스미가 가장 좋았습니다. 스미 같은 여동생 있으면 매일매일이 천국 그자체일텐데 도대체 어디로 갔는지 ㅠㅠ 

 

 

그나저나전작은 키스, 이번에는 허그인데 차기작이 나오면 어떤것을 오빠랑 같이 할려나요....

팬디스크가 아니고 시작부터 H일것 같지 않은데.... 

 

차기작 정보도 근시일내에 공개됬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