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벼루_ 2019. 2. 26. 22:40




SWEET&TEA에서 발매한 고양이신님과 일곱개의 별 - 여동생의 언니 - 를 올클리어 했습니다.

금빛 러브릿체GT를 클리어 하고 28일 신작나올때까지 가볍게 1작품할려고 잡은 로우프라이스의 작품입니다.

이 브랜드의 전작인 짐승소녀를 기르는 법도 제법 재미있게 플레이 했고 설정 자체가 히로인인 여동생이  주인공(남자)를 오빠가 아니라 언니라고 부르는 설정에 귀여운 네코미미가 달려 있어서 기대감을 가지고 플레이했습니다.

전작과 비슷한 구성이긴한데 개인적으로는 전작이 스토리적인 측면이나 재미 히로인파트 배분등등이 더 좋았다고 생각합니다.


제목에서 나타나다 싶이 여동생 단일루트인데 개인적으로 초반은 좀 지루했네요.
일상파트만 지속이 되고 종종 나오는 개그코드가 저랑 맞지 않아서 하면서 계속 딴 짓을 한 느낌입니다.

스토리 구성이 일상파트 -> H씬파트 -> 결말.
이렇게 구성되어 있는데 반전은 상당히 좋았습니다. 진짜 예상하지 못한 반전이라 좀 놀랐네요.
다만 너무 급전개였습니다...

로우프라이스만큼 분량이 길지 않아서 그런지 반전부터 엔딩까지 너무 빠르게 지나간 점이 아쉬웠네요.
주인공과 히로인의 관계과 짧은 분량안에서 잘 묘사했고 네코미미가 쫑긋쫑긋 거릴때마다 무지 귀여웠습니다.

근데 이번에는 서브캐릭터가 너무 활약이 적었네요...
도대체 왜 있는지 모를정도의 비중이라 그 점은 아쉬웠습니다.

로우프라이스 작품이라 플레이타임이 길진 않았지만 그냥저냥 무난하게 귀여운 여동생보는 맛으로 플레이 할만한
작품이라고 생각합니다. 



p.s 비공략 광광울었습니다........... 로리네코미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