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벼루_ 2020. 4. 25. 20:27

 이번 4월달에 발매한 파렛트의 나인 시리즈중 마지막......인줄 알았던 '9-nine- 눈색 눈꽃 눈의 자국' 을 올클리어 헀습니다. 

 시리즈로써는 아직 최소한 1편이 더 남았지만 일단 나인 시리즈라는 큰 틀의 이야기는 이 작품에서 대단원을 맞이 해서 일단은 나인 시리즈의 절정이라면 절정을 만든 작품이라고 생각네요.

 

 그전까지는 1~3편이 일단은 1년 간격으로 순서대로 발매를 하긴 했지만 꼭 1~3편을 순서대로 하는게 권장사항 정도였는데 이번 유키이로는 마지막인 만큼 그 전 시리즈를 전부 하는데 필수였네요.

 시작부터 플레이어가 앞의 세 작품을 전부 클리어한 상태로 시작하니.... 

 

 그리고 가장 중요한 스토리.... 일단 엄청 재미있습니다.

 배틀요소도 하루이로보다 많아졌고 여러가지 다양한 연출도 많이 있는 등 스토리는 시리즈중에서도 역대급이였네요. 중간중간 충격적인 전개도 나오고 해서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었던 미연시였습니다.

 

 다만 중요 이야기의 마지막인 만큼 대부분의 이야기가 네타덩어리라 자세한 내용은 직접 플레이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왠만해서는 후회 안할거라 자신합니다!

 

 그리고 노아가 너무나 너무나 너무나!!! 귀여웠습니다.

 흑발 + 적안 + 로리 + 빈유 + 중2병 등등..... 제가 좋아하는 요소는 전부 때려받은 듯한 느낌의 히로인이라 노아의 이야기인 이 작품을 플레이 하기전부터 마음에 들었던 히로인이였는데 본격적으로 본인의 이야기에 들어가니 하는 행동행동 하나가 너무나 좋았던 히로인이였습니다.

 

 평소의 중2병적인 모습도 좋지만 주인공인 카케루와 연인일때는 캐릭터성도 너무나 좋았고 응석부리는 모습도 좋아고 여하튼 그냥 모든 모습이 너무너무너무나 귀여웠습니다

 

 덕분에 처음부터 끝까지 그냥 노아만 봐도 행복하고 즐거운 느낌이 들었네요. 파렛트의 신의 한수는 노아편을 가장 마지막에 배치한거라고 생각합니다. 2번째나 3번째로 배치했다면 자꾸 노아가 눈에 밣힐뻔 했네요..... 

 

 다른분께서 말씀하신것처럼 유키이로는 이 말 한마디로 정리가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노아쨩 최고로 귀엽다아아앙아아!!!!!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하는 대단원...이였으면 좋았을텐데 마지막의 마지막의 차기작의 떡밥수준이 아니라 예고를 해서 다음편은 나올듯합니다. 

 그래도 일단 위에서 말했다 싶이 나인 이라는 큰 이야기는 이번 유키이로편에서 대부분 마무리를 지었으니 관심을 가지고 계신분은 지금 플레이해도 큰 지장을 없을거라 생각하네요.

 

 솔직히 그냥 마지막의 마지막에 나오는 그 장면이 없이 끝냈더라도 제법 깔끔한 마무리였다고 생각합니다.

 처음부터 그렇게 기획한건지 아니면 시리즈가 인기가 좋아서 어른들의 사정으로 그렇게 된건지 좀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ㅋ 

 

 아 그리고 여담이긴 한데 플레이 하면서 어떤 작품이 떠오르는 미연시이기도 했습니다. 나인과 비슷한 느낌으로 2012년도에 발매한 작품이 플레이내내 떠올랐네요.

 

 

p.s 

 일단 마지막 에필로그만 보면 후속작은 1개만 나올 것 같지만...

 인기가 좋으면 또 어른들의 사정으로 시리즈 완벽 완결까지 5년 아니라 8년이 걸릴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