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벼루_ 2017. 10. 12. 19:46


HULOTTE의 3월 신작인 소원을 너무 빌어서 내 미래가 위험해! 를 올클리어 했습니다. 
시작하기전부터 신작 발매전까지 가볍게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하고 플레이 했는데 딱 기대대로 분량도 길지 않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작품이여서 나름 만족했습니다!

히로인들이 각각 총리의 딸, 아이돌, 탐정 이라는 설정을 가지고 있는데....솔직히 왜 있었는지 모르겠네요... 그나마 아이돌인 스즈나가 관련이야기가 있고 나머지는 영.....
하지만 히로인들이 귀여웠습니다! 특히 그중에서는 결연의 신인 우라라가 가장 귀여웠습니다! 이런 여동생이 있었으면 하는....


스토리자체는 진짜 무난무난했네요.
분량도 길지 않고 큰 굴곡도 없어서 멍하니 엔터누르면서 플레이하다가 중간중간 피식피식 웃으면 어느순간 엔딩이.... 
그래도 기승전결자체는 뚜렷하게 나와 있어서 괜찮았습니다. 

처음에는 메인히로인인 나나미가 철벽이라고 들었는데 진짜 숫자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것을 몸소 보여준........
그래도 초반의 히로인들이 초반과 사귀고 난 후의 갭이 귀여워서 플레이하는 맛은 있었네요.

그리고 총리의 딸, 아이돌, 탐정 같은 설정들을 가지고 있었는데 설정을 제대로 못살린점이 아쉬웠습니다.
그나마 아이돌인 스즈나가 좀 관련설정을 살리고 나머지는 영..... 
정을 좀만 더 제대로 살렸어도 더 재미있었을텐데 하는 아쉬움이 들긴하네요.



가장 맘에 들었던 히로인과 루트는 우라라였고 나나미하고 하나요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특히 우라라 같은경우에는 처음부터 끝까지 그냥 마음에 들었고 나나미는 그 첫인상과 사귀고 나서의 그 갭이 진짜 좋아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다만 하나요같은경우는 보이스나 성격, 캐릭터디자인등등 대부분이 취향이였는데 서브히로인이여서 분량이 적었던점이 아쉬웠네요.... 상당히 마음에 들었는데....

전체적으로 그냥 할 미연시가 없고 맘에 드는 히로인이 있으면 시간때우기로 할만한 수준의 미연시인것 같습니다.
설정은 특이한데 설정을 잘 살리지는 못한점이 아쉽긴 하지만 이정도면 그냥 무난한 평작인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