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d by 벼루_ 2018. 8. 5. 21:37


HULOTTE의 2015년 11월신작인 신부찾기가 너무 순조로워서 위험해를 올클리어 헀습니다.
기분 전환으로 가볍고 생각없이 할 러브코메디를 찾고 있다가 추천받아서 플레이 했는데 딱 생각했던 그대로의
작품이라 재미있게 플레이 했네요.

스토리는 진짜 별거 없고 전개도 뻔한 전개가 대부분이였는데 히로인들이 전체적으로 동글동글해서
귀엽고 비공략 히로인이 없어서 너무 좋았네요.
요세 비공략히로인을 너무 많이 봐서 짧더라도 서브히로인으로 공략이 되서 참 좋았습니다.
다만 역시 분량은....... ㅠㅠ 

기본 스토리는 산골에 살던 초능력비스무리한것을 가진 주인공이 예지몽비스무리한것을 꾸고 나서 
신부를 찾아서 도시에 와서 신부를 찾는 내용인데 뻔하기는 진짜 뻔합니다.

모든 히로인들을 단지 몇일만에 함락 시키는등 스토리는 거의 없는데 그냥 히로인들이 너무 귀엽네요
저번에 플레이한 카미야바도 그렇고 캐러게로써는 진짜 좋은 작품인것 같습니다.


추천 받을때도 키리노가 가장 좋다고 들었고 실제로 플레이하면서도 은발+적안+무녀복+브라콘여동생 포지션인 키리노가 
무지 좋긴 했습니다. 

조언자역활으로 나오는 점이나 도중도중나오는 츤끼 약간 들어간 브라콘도 좋았고 스토리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점도 좋았습니다.

하지만 가장 마음에 든 스토리는 3자매중 막내인 세리카루트였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재를 가지고 스토리를 풀어나가고 세리카라는 히로인이 마음에 들어서 개인적으로는 세리카루트를
가장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다만 역시 히로인으로써는 로리센세인 메이카가 가장 좋았습니다. 로리센세 너무가 귀여운것.... 
서브히로인이여서 분량이 적은게 너무 아쉬웠네요.... 하렘루트도 있는데 그나마 들어가긴 하는데 대우가... ㅠㅠ

그리고 하렘루트도 있었는데 서비스정도로 들어가서 H씬 스킵하면 바로 끝나는 수준이긴 했지만 마지막에 주인공이
히로인들한테 일일히 말해주는건 상당히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가볍고 히로인들도 귀여워서 가볍게 기분전환용으로 플레이 하기에 좋은 작품인것 같습니다.
야바이시리즈는 이젠 모테야바말고는 전부 해봤는데 나중에 시간이 나면 모테야바도 해봐야겠습니다